포시즌스(이탈리아어: 르 콰트로 스타지오니)는 안토니오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 4곡이다. 1723년에 작곡된 포시즌스는 비발디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며 바로크 음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. 각 협주곡의 질감은 각 계절을 닮은 다양한 질감이다. 예를 들어, “겨울”은 높은 현의 은빛 피치카토 노트로 뒤덮인 반면, “여름”은 마지막 움직임에서 뇌우를 불러 일으키며 종종 “폭풍”이라고 불립니다. 협주곡은 1725년 비발디의 Op. 8, 일 시멘토 델아르모니아 e 델발명(하모니와 발명의 경연대회)이라는 제목의 협주곡 세트의 일부로 처음 출판되었다. 처음 네 개의 협주곡은 르 콰트로 스타지오니로 지정되었으며, 각 협주곡은 한 시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. 각각은 세 가지 움직임에, 두 빠른 것 들 사이의 느린 움직임. 포시즌스(Four Seasons)를 작곡할 당시, 협주곡의 현대 적 단독 형식은 아직 정의되지 않았다(일반적으로 솔로 악기와 함께 오케스트라).

현악 사중주와 바소 연속과 함께 솔로 바이올린을 위한 비발디의 독창적인 편곡은 형태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. 태그: 알레그로 비 moltochristmas크리스마스 음악상업적 uselive바이올린 협주곡 존 해리슨, 바이올린, 로버트 Turizziani 위치타 주립 대학 챔버 플레이어를 지휘하는 무료 클래식 음악 무료. 비데만 리사이틀 홀에서 라이브, 편집되지 않은 공연, 위치타 주립 대학, 6 2월 2000안토니오 비발디에 의해음악 작곡 1723 및 출판 1725. 녹음 저작권 존 해리슨 (JohnHarrisonViolin.com) 포시즌스는 1725년에 `Opus 8`로 함께 출판된 12개의 바이올린 협주곡 컬렉션중 첫 번째 3분의 1을 일 시멘토 델 아르모니아 에 델의 발명품(`The Trial of 조화와 발명`). 협주곡은 시적 관념을 자세하게 묘사한 것뿐만 아니라 기술적 독창성측면에서도 새로운 지평을 열었으며, 이 점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왼손의 활과 높은 비행의 미덕을 가진 빠른 현악기 횡단의 구절이다. 기술: 비발디 사계절 겨울 운동 1. 작곡가 안토니오 비발디. 클래식 크리스마스 음악입니다.

바이올린 협주곡, 라이브 공연. 무료 클래식 음악 다운로드 mp3 법적. 상업적 사용이 허용됩니다. 장르: 클래식 음악 아티스트: 존 해리슨의 생생한 시와 기술적 독창성으로, 비발디의 사계는 출시 당시 획기적인 것이었으며, 현재까지도 그 어느 때보다 영향력 있고 전가적인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.